<> 시드니에서 할 수 있는 최고의 9가지: 놓칠 수 없는 것 >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시드니에서 할 수 있는 최고의 9가지: 놓칠 수 없는 것

by 행윗미 2023. 3. 25.

세계의 가장자리에 위치한 시드니가 세계 최고의 도시 중 하나로 알려진 데에는 이유가 있습니다.

호주 남동부에 위치한 뉴사우스웨일스의 주도는 사진을 잘 받는 시드니 하버(세계에서 가장 큰 자연 항구), 상징적인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 햇볕이 내리쬐는 해변, 활기찬 예술 현장 및 지구상 최고의 레스토랑이 있는 곳입니다.

Charlotte Travel 부티크 여행사의 컨설턴트인 Gwen Leung은 CNN Travel과 의 인터뷰에서 "여행자들은 종종 시드니를 단지 중간 기착 도시로 착각하며 모든 것을 보는 데 며칠이면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시드니에는 본다이 비치와 오페라 하우스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뉴 사우스 웨일즈를 탐험하고, 포도밭을 방문하고, 섬에 머물며 여름에는 하이킹을 하고 겨울에는 스키를 타기 위해 블루 마운틴(서쪽)으로 갈 수도 있습니다.”

즉, 주말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여정을 좁히는 데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시드니에서 할 일과 볼 일의 최종 목록은 올바른 방향을 알려줄 것입니다.

1. 시드니에서 가장 핫한 지역 탐색

드니는 각각 고유한 특성을 지닌 별개의 동네로 나뉩니다.

고가의 관광명소 중 다수는 도심의 항구 바로 옆에 있는 서큘러 키(Circular Quay) 지역이나 그 주변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외딴 섬으로 가는 페리를 타거나 근처에 있는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 , 왕립 식물원 , 현대 미술관 , 시드니 박물관을 도보로 둘러보실 수 있습니다.

물을 따라 북쪽으로 걷다 보면 호주 최초의 유럽인 정착지이자 지금은 유서 깊은 건물로 가득한 유서 깊은 자갈 마을인 더 록스(The Rocks)로 여행자를 안내합니다.

이 지역에서 여행자는 시드니 하버 브리지에 접근하여 걸어서 건널 수 있습니다. 편도 약 1시간입니다(사진 촬영 시간 제외).

2. 왕처럼 먹기

호주 최고의 스테이크를 먹거나 매우 신선한 해산물을 맛보기 위해 이곳에 오셨든, 시드니는 미식가의 천국입니다.

"시드니에는 대부분 홍콩, 말레이시아, 태국, 일본, 이탈리아, 심지어 스페인과 같은 놀라운 음식 도시에서 온 이민자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들은 그들의 요리 전통을 시드니로 가져와 현지 제철 농산물과 혼합했습니다."라고 Leung은 말합니다. .

이 국제적인 도시에는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셀 수 없이 많은 셰프들이 있습니다.

Circular Quay에서 Mr. Wong은 현대적인 광둥식 요리와 문화유산 배경으로 많은 사람들을 끌어모으고 있습니다.

근처 지하 소굴에서 훌륭한 칵테일과 프랑스 요리를 즐길 수 있는 핫스팟 Hubert .

또는 Quay 와 같은 클래식한 아름다움 이나 Bennelong 과 같은 신규 이민자와 같은 해안가 고급 식사 경험에 과시하십시오 .

저명한 호주 셰프인 Peter Gilmore가 지휘하는 이 레스토랑은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의 돔형 천장 내부에서 최고의 호주 농산물과 와인을 제공합니다.

시드니 중심부에 있는 동안 시드니 슬링(사브르 진, 석류, 민트, 라임, 비터즈) 또는 비노 한 잔을 위해 항구를 품은 오페라 바에 들르는 것은 사실상 통과 의례입니다 .

한편, 도시 최고의 미식 여행지 중 하나는 Surry Hills입니다. 이 마을은 프랑스를 위한 Loluk Bistro 와 아르헨티나 핫스팟 Porteño (8시간 양고기 주문) 와 같은 클래식 레스토랑과 카페로 붐비고 있습니다 .

이웃은 또한 길고 느린 브런치의 대명사가되었습니다. 이곳은 Four Ate Five , Reuben Hills , Devon Café 와 같은 멋진 브런치 카페를 찾는 곳입니다 .

3. 해변에 가다

Bondi 해변과 Icebergs 수영장 및 레스토랑에 대해 모두 알고 있습니다. 결국 부서지는 파도는 시드니의 엽서 이미지입니다.

Bondi는 시작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하지만 햇빛을 쬐거나 Let's Go Surfing 에서 서핑 강습을 받은 후에는 Coogee Coastal Walk를 추천합니다 .

Bondi Icebergs 수영 클럽 에서 시작하는 3.7마일의 산책로는 바위 웅덩이와만의 멋진 절벽 전망을 제공합니다.

10월 말에서 11월 초에 방문하게 된다면 해안선을 뒤덮는 대규모 야외 전시인 바다 옆 조각(Sculpture by the Sea)을 매년 관람하게 될 것입니다.

약 3시간 후에 세련된 Coogee Pavilion 에 도착하게 됩니다. 그곳에서 잘 버는 Bloody Marys와 수제 맥주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시드니 주변의 다른 곳에서는 레드리프 비치(더블 베이 동쪽), 밀크 비치(시드니 하버 국립공원 내), 파슬리 베이(밀크 비치 북동쪽)와 같은 해변에서 소박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국제적인 장면을 찾고 계십니까? 서큘러 키에서 패스트 페리를 타고 북쪽으로 약 18분 거리에 있는 맨리 비치와 같은 개발된 해안 마을에는 힙스터 커피숍과 해안가 바, 예쁜 모래사장이 있습니다.

4. 공연 관람

시드니는 매일 밤 이벤트와 공연으로 붐빕니다.

가장 먼저 떠오르는 장소는 Jørn Utzon이 디자인한 상징적인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 입니다 .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이 놀라운 건축물은 오페라만 하는 것이 아닙니다. 스탠드업 코미디, 연극, 발레, 인디 콘서트 등도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시드니에서 쇼를 하는 유일한 장소는 아닙니다. 중심 업무 지구에 있는 1920년대 주립 극장은 장엄한 환경에서 국제 발레, 콘서트 및 세계적 수준의 오케스트라를 주최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Leung은 “동네마다 테마가 있는 극장과 모든 유형의 공연자를 시드니로 환영하는 소규모 공연장이 있습니다.

여행자들은 1908년 뉴튼에서 개장한 엔모어 극장 에서 매일 밤 라이브 음악과 코미디 쇼를 볼 수 있습니다 . CBD의 지하철 ; 및 Marrickville의 Factory Theatre .

한편 Surry Hills의 Belvoir Street Theatre는 매년 수상 경력에 빛나는 공연을 선보입니다.

그리고 영화광이라면 랜드윅 근처에 있는 리츠 시네마에서 여행자들이 화려한 아르데코 분위기 속에서 최신 블록버스터 영화를 관람할 수 있습니다.

5. 마을로 나가기

시드니의 음식을 좋아한다면 바를 좋아할 것입니다. 시드니는 수제 맥주 전문점부터 주류 밀매점, 캐주얼 와인 바까지 다양한 술자리를 자랑합니다.

"나는 항상 Surry Hills, Enmore 및 Newtown 인근에 있는 작은 바와 ​​음악 공연장의 차분한 분위기로 향합니다."라고 Leung은 말합니다.

"위스키와 수제 맥주 바를 좋아한다면 이 도시는 당신에게 완벽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시설은 점차 보편화되고 있습니다."

위스키 애호가라면 The Baxter Inn 의 도서관 같은 환경을 좋아할 것입니다 . 이 곳에서는 서스펜더를 두른 감식가들이 미끄러지는 사다리를 타고 돌아다니며 Glendronach 15에서 Highland Park 24년 서명자에 이르기까지 최고의 병을 뽑습니다.

한편, Darlinghurst에서는 The Baxter Inn의 형인 Shady Pines Saloon이 시내에서 가장 붐비는 바 중 하나입니다.

청사과 주스를 곁들인 위스키를 마셔보세요. 이 음료는 시드니 술집의 필수품이지만 신선하고 거품이 많은 술은 특히 박제술과 올드 스쿨 록 사이에서 상쾌한 맛이 납니다.

크래프트 칵테일의 경우 여행자는 프랑스 와인 숍, 레스토랑 및 생생한 분위기를 전달하는 타파스 바인 Black Bottle 로 시끄러울 수 있습니다 .

절인 고기, 장인의 치즈, 신선한 해산물 타파스와 함께 티플러는 바의 사랑받는 Negroni와 같은 부티크 와인과 칵테일을 마실 수 있습니다.

한편, 중심 업무 지구에 있는 Stitch Bar는 독창적인 칵테일과 고급 미국 식당 스타일 음식을 제공합니다. 끈적끈적한 갈비와 "정말 좋은" 프라이드 치킨을 생각해보세요.

그리고 맨리 비치에 있는 경우 2층 규모의 4 Pines Brewing Company 탭룸에서 In Season IPA와 신선한 양조주를 목재로 덮은 환경에서 제공합니다.

6. 동물원에 가다

스카이라인 전망부터 울창한 정원까지, 시드니의 타롱가 동물원이 매년 100만 명 이상의 방문객을 끌어들이는 이유가 있습니다 .

중앙 업무 지구에서 항구를 가로질러 불과 12분 거리에 있는 넓은 공간에는 호랑이, 기린, 캥거루, 오리너구리, 코알라, 코모도 드래곤, 코끼리, 사자, 침팬지 등 4,000마리 이상의 동물이 살고 있습니다.

방문객들은 또한 콘서트, 로프 코스, 여우원숭이 숲, 등산로, 열대우림, 심지어 여러 해변을 우연히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너무 좋아서 절대 떠나고 싶지 않나요? 고급 사파리 텐트 중 하나에서 밤을 보내십시오.

7. 다리를 오르다

"옷걸이"라는 별명을 가진 시드니 하버 브리지는 1932년에 개통되었습니다.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와 마찬가지로 시대를 훨씬 앞서간 공학적 걸작이었습니다.

물론, 다리를 걷거나 자전거를 타고 건너갈 수 있지만, 건축물의 경이로움을 감상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가까이서 직접 보는 것입니다.

여기에서 BridgeClimb 이 등장합니다. 이 아찔한 경험은 강철 아치 길 위에서 시드니 하버와 그 너머의 전망을 제공합니다.

낮은 내부 아크를 추적하는 데 1.5시간이 걸리는 쉬운 "Taster" 투어부터 시작하는 몇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보다 포괄적인 탐험에는 항구에서 440피트 상공에 있는 정상에서 현지 음악가들의 음악 세레나데와 함께 새벽 및 일몰 등반이 포함됩니다.

8. 여행을 떠나다

시드니에서 가장 좋은 점 중 하나는? 놀라운 측면 여행.

야외활동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은 울퉁불퉁한 블루마운틴(도시에서 서쪽으로 기차로 약 2시간 소요)은 겨울 스키, 훌륭한 하이킹, 풍부한 캥거루 목격을 약속합니다.

국립 공원을 걷다 보면 여행자들은 숲과 폭포, 동굴, 작은 마을과 암석을 우연히 발견하게 됩니다.

oenophile와 여행? 시드니 바로 북쪽에 있는 헌터 밸리(Hunter Valley)가 꼭 가봐야 할 곳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