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문가들은 보청기를 착용하는 사람이 많지 않다고 말합니다. 그렇게하면 치매를 줄일 수 있습니다. >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전문가들은 보청기를 착용하는 사람이 많지 않다고 말합니다. 그렇게하면 치매를 줄일 수 있습니다.

by 행윗미 2023. 4. 15.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청력 손실을 치료하는 것은 치매의 위험을 줄이는 것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난청은 치매의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지만, 보청기를 사용하면 위험이 낮아져 난청이 없는 사람들과 비슷하다고 The Lancet 목요일에 발표된 연구 에 따르면 .

연구자들은 거주민을 장기적으로 추적하는 대규모 생물의학 데이터베이스 및 연구 자원인 UK Biobank 의 코호트에서 437,000명 이상을 추적했습니다 . 그들은 각 사람의 치매 위험, 보청기 사용 및 의료 기록을 보고 치매에 걸렸는지 여부를 조사했다고 연구는 말했습니다.

"청력 손실이 중년의 치매에 가장 영향을 미치고 수정 가능한 위험 요소가 될 수 있다는 증거가 구축되고 있습니다. "우리의 연구는 보청기가 치매에 대한 청력 손실의 잠재적 영향을 완화하기 위한 최소 침습적이고 비용 효율적인 치료법이 될 수 있음을 제안하는 현재까지 최고의 증거를 제공합니다."

이 연구는 외로움, 사회적 고립 및 우울증을 포함한 다른 요인을 설명했지만 치료되지 않은 청력 손실은 여전히 ​​치매와 강한 연관성이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이 논문은 또한 보청기가 어떻게 작동할 수 있는지에 대한 몇 가지 가능한 이유를 탐구하며, 보청기가 청각에 관련된 인지적 노력을 줄이고 감각 박탈의 영향을 줄이기 때문에 보청기가 효과적이라는 생각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들을 수 없습니다.”라고 영국 노팅엄 대학의 치매 연구 교수인 Tom Dening은 성명에서 말했습니다. Dening은 연구에 참여하지 않았습니다.

치매 예방, 개입 및 관리에 관한 2020년 Lancet 위원회는 청력 손실이 치매 사례의 약 8%와 관련이 있을 수 있다고 제안했지만, 이 연구는 보청기 사용이 청력 손실이 없는 사람들과 비슷한 수준으로 위험을 감소시킨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

이 결과는 JAMA Neurology에 발표된 12월 메타 분석 결과를 뒷받침합니다 . 청력 손실이 있는 사람들이 단기적으로 인지 점수에서 3% 더 나은 성과를 냈다는 것입니다.

보청기의 부족
최근 보청기를 착용하기 시작했다고 말한 Dening은 이러한 발견이 환자를 더 잘 돌보는 데 도움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와 같은 연구를 통해 대중이 청력 문제로 인해 당황하지 않도록 격려하고 조만간 평가와 치료를 받아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미국 청력 손실 협회의 공공 정책 책임자인 Lise Hamlin은 청력 손실과 치매 모두에 대해 더 빨리 행동하는 것이 더 낫다고 말했습니다.

"보청기의 조기 채택은 사람들이 직업을 유지하고, 집에서 가족 및 친구와 더 잘 소통하고, 지역 사회에서 활동적인 상태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많은 성인들이 보청기가 필요하지만 보청기를 충분히 사용하지 않는다고 남아공 프리토리아 대학의 언어 병리학 및 청력학과의 박사후 연구원인 Karina De Sousa 박사는 말했습니다. 그녀는 처방전 없이 구입할 수 있는 보청기를 살펴보는 새로운 연구의 주 저자였습니다.

“최근 연구에 따르면 난청이 있는 미국 성인의 15%만이 보청기를 사용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라고 De Sousa는 말했습니다. "사람들이 보청기를 선택하지 않는 데에는 많은 잠재적인 이유가 있지만 한 가지 문제는 장치의 접근성과 경제성이었습니다."

접근성이 더 높은 옵션
그러나 De Sousa의 연구는 더 많은 접근성에 대한 희망을 제시합니다.

목요일 JAMA Otolaryngology - Head & Neck Surgery 저널에 발표된 이 작은 예비 연구는 자가 피팅, 비처방 보청기가 청력학자가 피팅한 보청기만큼 일부 사람들에게 좋은 옵션이 될 수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그 결과는 미 식품의약국(FDA)의 8월 결정 에 따라 경도에서 중등도의 난청이 있는 사람들이 처방전 없이 온라인이나 카운터에서 보청기를 구입할 수 있도록 허용했습니다.

De Sousa는 이메일에서 "FDA에 의한 OTC(일반의약품) 보청기 카테고리의 설립은 난청이 있는 사람들에게 새로운 범위의 선택권을 열어줍니다."라고 이메일에 덧붙였습니다.

미국 청력 손실 협회는 여전히 청력 손실을 해결하기 위한 여러 가지 방법을 지원하고 있다고 Hamlin은 말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카운터에서 자신에게 맞는 보청기를 찾을 수 있지만 다른 사람들은 의료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할 수 있다고 그녀는 덧붙였습니다.

"이러한 장치는 매우 새롭습니다."라고 Hamlin은 말했습니다. "(연구에서) 적어도 이 하나의 테스트된 장치가 그러한 이점을 제공한다는 소식을 듣고 기쁩니다."

그래도 그녀는 사람들에게 숙제를 하고 특정 요구 사항을 먼저 고려하도록 조언하고 보청기가 필요한지 여부, 보청기에서 무엇을 찾아야 하는지, 의사에게 어떤 질문을 해야 하는지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조직의 온라인 리소스를 사용하도록 권장합니다. — 구매하기 전에.

"기억해야 할 한 가지는 OTC 보청기가 만능 옵션이 아니라는 것입니다."라고 De Sousa는 덧붙였습니다. "OTC 보청기 착용에 대해 지정된 기준을 충족하지 못하는 경우 자격을 갖춘 청각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