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르투갈을 여행하는 맛있는 방법 >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포르투갈을 여행하는 맛있는 방법

by 행윗미 2023. 3. 26.

포르투갈 요리는 잘 여행되지 않습니다. 유럽 ​​본토 최서단 국가의 요리는 가장 신선한 현지 재료에 뿌리를 두고 있습니다.

최상급 해산물, 햇볕에 잘 익은 과일, 꽃이 만발한 초원에서 자란 양고기, 참나무 숲 아래에서 도토리를 먹고 있는 방목 돼지. 그것들이 없으면 같은 맛이 나지 않습니다.

따라서 전 세계의 식당은 이탈리아식 트라토리아, 프랑스식 비스트로, 스페인식 타파스 바에 붐비는 반면, 해외의 포르투갈 레스토랑은 일반적으로 엄마의 집에서 만든 음식에 대한 matar saudades(그들의 갈망을 죽이기 위해)를 헛되이 찾는 우울한 이민자들을 수용합니다.

하지만 상황이 변하고 있습니다. 뉴욕의 조지 멘데스(George Mendes)와 런던의 누노 멘데스(관계 없음)와 같은 포르투갈 셰프의 성공은 그들의 고향 요리에 대한 세계적인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1. Piscivore 완벽
유럽에서는 아이슬란드인만이 포르투갈인보다 생선을 더 많이 먹습니다. 슈퍼스타 셰프인 Ferran Adria는 포르투갈 대서양 바다에서 나는 해산물이 세계 최고라고 말합니다. 그리고 그는 스페인 사람입니다.

새끼 갑오징어에서 유보트 크기의 참치에 이르기까지 시장은 놀라울 정도로 다양합니다. 당신의 음식 천국이 레몬, 마늘, 올리브 오일을 살짝 곁들인 전문적으로 바비큐한 신선한 농어라면 이곳이 제격입니다.

라고스의 Sao Roque , Alvor의 Restinga , Ericeira의 Furnas, Azenhas do Mar 또는 Sintra 서쪽의 Restaurante da Adraga , Sesimbra의 Ribamar 또는 Madeira 섬의 Doca do Cavacas 와 같은 레스토랑에서 바다에서 가장 잘 먹습니다 .

2. 리퀴드 골드
Alentejo, Beira Interior 및 Tras-os-Montes 지역의 뒷길을 운전하면 끝없는 올리브 과수원을 통과하게 됩니다. 올리브 오일은 포르투갈 요리의 기본입니다. 소금에 절인 대구를 천천히 요리하거나 수프에 조금씩 넣거나 단순히 오븐에서 갓 구운 빵에 흠뻑 적셔도 좋습니다.

전 세계가 Gallo 및 Oliveira da Serra와 같은 대규모 생산업체 또는 수작업 단일 농장 오일의 포르투갈 액체 금의 품질에 눈을 뜨면서 지난 10년 동안 수출량이 4배로 증가했습니다.

3. 국밥
포르투갈의 요리는 엄격하게 지역적입니다. 북쪽은 고기가 많고 튼튼하며 남쪽은 지중해입니다. 그러나 하나의 요리가 나라를 하나로 묶습니다: cozido.

대가족 점심으로 먹기에 가장 좋은 이 요리는 쇠고기 한 덩어리, 다양한 돼지고기 조각, 때때로 닭고기, 상시 양배추, 감자, 당근, 순무, 파프리카 향을 곁들인 초리코와 커민을 포함한 다양한 소시지가 들어 있는 삶은 원팟입니다. 맛을 낸 혈액 푸딩.

지역적 차이가 있습니다. Algarve에서는 병아리 콩과 박하를 추가합니다. Alentejo에서는 양고기와 호박, Madeira에서는 고구마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Azores 섬에서 cozido는 지하 구덩이에서 화산에 의해 천천히 조리됩니다.

4. 리스본의 미식 각성
새로운 세대의 셰프들이 미식 전통을 초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수도의 레스토랑 현장을 뒤흔들고 있습니다. 선두는 Jose Avillez 입니다 . Sao Carlos 극장을 마주보고 있는 그의 Belcanto 레스토랑은 2014년 두 번째 미슐랭 스타를 받았습니다.

메뉴에는 간 소스, 조개, 옥수수 가루를 곁들인 붉은 숭어 조림이 있습니다. 푸아그라, 병아리콩, 크리미한 양 치즈를 곁들인 소꼬리 요리.

라이벌로는 Henrique Sa Pessoa의 새로운 Alma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 또는 그의 강변 Feitoria 와 함께 올해의 요리사로 선정된 Joao Rodrigues . Sa Pessoa와 다른 유명 셰프들은 Ribeira 시장 푸드 홀에서 저렴하고 유쾌한 대안을 제공합니다.

5. 왕대구
포르투갈에는 소금에 절인 대구 요리법이 365가지나 있다고 합니다. 사실,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Bacalhau는 스크램블 드 에그, 올리브 및 감자 튀김과 함께 "브라"로 제공됩니다. 검은 눈 완두콩과 함께 어묵 (pasteis de bacalhau)으로; 바베큐, 오븐 구이 또는 단순히 양배추와 당근과 함께 삶은 다음 올리브 오일을 뿌립니다.

대학 도시인 코임브라에서 콘브레드와 함께 부서지고, 포르투에서 마요네즈 Ze-do-Pipo 스타일로 구워지고, 병아리콩과 양파를 곁들인 좋아하는 리스본 샐러드로 잘게 잘려진 bacalhau는 항상 포르투갈 영혼과 가깝습니다.

어디에서나 구할 수 있지만 리스본의 Laurentina 레스토랑은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6. Queijo를 말하십시오
포르투갈의 치즈가 더 잘 알려지지 않은 이유는 수수께끼입니다. Amarelo da Beira Baixa – 염소와 양의 우유 혼합물인 amarelo da Beira Baixa는 몇 년 전 Wine Spectator와 Vanity Fair에서 주최한 시음회에서 세계 최고로 평가되었습니다.

그러나 포르투갈의 가장 높은 산맥에서 자란 암양의 젖으로 만든 크리미한 Serra da Estrela; Sao Jorge 섬의 가파른 중부 대서양 경사면에서 만든 단단하고 매운 우유 치즈; 또는 원격 Tras-os-Montes에서 생산되는 후추 Terrincho는 거의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이러한 유제품 기쁨은 애피타이저로 제공되거나 적포도주 또는 포트와 함께 식사 후에 제공될 수 있으며 때로는 모과 잼(마르멜라다)과 함께 제공됩니다.

7. 포르투의 맛있는 삼위일체
15세기에 애국적인 포르투는 항해사 헨리 왕자에게 모든 고기를 기증하여 모로코에서 전투를 위해 항해할 때 그의 병사들을 먹였습니다.

찌꺼기만 남기고 그들은 도시의 시그니처로 남아 있는 요리인 트리파스 아 모다 두 포르투를 만들었습니다. 마음이 약하신 분들을 위한 요리는 아닙니다. 버터 콩, 송아지 발, 돼지 귀, 후추로 만든 초우리코 스튜와 내장(소의 쫄깃한 흰색 안감)입니다.

그 이후로 포르투갈의 두 번째 도시 주민들은 tripeiros – tripe-eaters로 알려졌습니다. 포르투의 다른 가장 잘 알려진 요리: 튀긴 문어 조각과 매운 소스를 곁들인 괴물 고기 샌드위치와 이름이 francesinhas(또는 작은 프랑스 소녀)입니다.

8. 곡물과 함께 가기
포르투갈인은 스페인인과 이탈리아인을 능가하는 유럽 최대의 밥 먹는 사람이지만, 빠에야와 리조또는 전 세계적으로 보편적인 반면 포르투갈의 아로즈 요리는 부당하게 무시됩니다.

Arroz de marisco는 호화롭습니다. 가재, 게, 조개, 새우를 포함할 수 있는 다양한 조개류로 강화된 마늘 향이 나는 실란트로 주입 토마토 소스로 조리된 조잡한 밥입니다. 해변 Praia da Vieira de Leiria에 있는 Cantinho do Mar에서 최고 수준의 버전을 맛볼 수 있습니다. O Faroleiro는 Cascais의 장엄한 Guincho 해변을 내려다보고 있습니다. 또는 Algarve의 오래된 무어 수도 인 Silves의 Marisqueira Rui.

기타 고전적인 쌀 요리: arroz de pato, 오리와 함께 오븐에 구운 요리; 많은 닭 피를 포함하는 arroz de cabidela; 디저트로 달콤하고 계피 향이 나는 arroz doce.

9. 야생 돼지
포르투갈은 번창하는 코르크 산업의 부산물로 세계에서 가장 육즙이 많은 돼지고기와 가장 맛있는 햄을 즐깁니다.

반야생 흑돼지는 남부 Alentejo 지역의 코르크 참나무 숲에서 떨어진 도토리를 먹고 살이 찐다. 결과물인 포르코 프레토는 지방으로 마블링이 있고 풍미가 가득합니다.

특히 국경 마을인 바랑코스(Barrancos)에서 생산된 이 짐승으로 만든 절인 햄(프레순토)은 스페인이나 이탈리아에서 생산된 최고의 햄과 경쟁합니다. Alentejo의 가장 독특한 요리는 조개와 마늘과 고추로 재운 돼지고기의 조합입니다.

댓글